• 오늘 본 상품
  • 공지사항
  • TOP
상품검색
  • home
  • icon
  • 고객센터
  • icon
  • 자주하는질문
  • Q
    [회원]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    slide_down
    A
    마이페이지 > 나의 회원정보 > 회원정보변경에서 수정 가능합니다.
    ※ 휴대폰번호, 주소, 이메일주소, 정보수신 동의 여부에 대해 변경 가능하며, 아이디 변경은 가능하지 않습니다.
  • Q
    [회원]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    slide_down
    A
    마이페이지 > 나의 회원정보 > 비밀번호 변경에서 가능합니다.
    ※ 유의사항 - 8~14자 이내 영문+숫자+특수문자 조합으로 입력해주세요
    - 연속숫자, 알파벳, 다른사람이 쉽게 알아낼 수 있는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한 비밀번호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.
    - 아이디/생년월일 순서대로 4자 이상 동일한 경우 이용이 불가합니다.
    - 3자 이상 연속 또는 중복되는 문자, 숫자를 사용한 경우 이용이 불가합니다.
    - 현재 사용 중인 비밀번호를 재사용한 경우 이용이 불가합니다.
    - love, 1004 등 쉽게 유추할 수 있는 단어는 사용이 불가합니다.
  • Q
    [회원]회원 탈퇴 하고 싶습니다..어떻게 하나요?
    slide_down
    A
    -탈퇴 시 , 탈퇴일 기준 3개월 이내 재가입 불가하며, 이후 재 가입 시 신규가입으로 처리되어 탈퇴하신 ID를 다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    -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, 예치금, 상품권전환금, 쿠폰 등은 자동 소멸됩니다.
    - 예치금 잔액, 탈퇴 전 미리 환불계좌로 환불신청 하시면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- 회원 탈퇴 후에는 그 동안 이용하셨던 모든 내역의 조회 및 상담이 불가능하여 어떠한 방법으로도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복원할 수 없습니다.
  • Q
    [회원]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.어떻게 하나요?
    slide_down
    A
    로그인화면에서 로그인버튼 아래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에서 고객님 성함, 아이디 입력 후 인증 후 비밀번호 변경해주시면 됩니다.
  • Q
    [주문/결제]현금영수증 신청 방법 알려주세요.
    slide_down
    A
    주문/결제 시 실시간 계좌이체 또는 무통장 입금 선택하시면 주문/결제화면에서 신청 가능합니다
    신청방법은결제화면 하단 현금영수증 발급신청에서 소득공제용(일반개인용), 지출증빙용(사업자용)중 선택하십시오.
    - 개인 소득공제용 :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받을 수 있는 영수증으로 핸드폰번호 입력 후 발급가능합니다.
    - 사업자 지출증빙용 : 사업자가 세액공제 받을 수 있는 영수증으로 사업자등록번호 입력 후 발급가능합니다.